가수 장재인, '나의 위성' 가사 일부 '손글씨 가사 공개'가수 장재인, '나의 위성' 가사 일부 '손글씨 가사 공개'

Posted at 2015. 6. 2. 10:00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가수 '장재인' 측이 공개한 사진이다. ⓒ미스틱89 제공


가수 장재인이 손글씨로 쓴 선공개곡 '나의 위성'의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장재인은 지난 1일 저녁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3일 정오 발표되는 새 앨범 선공개곡 '나의 위성'의 손글씨 가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가사는 '사랑일까 붙잡는 끈일까/계속하면 난 느낄까/나의 위성 너를 잊을까'라는 부분으로, '나의 위성'의 쓸쓸하고 외로운 감성을 짐작해볼 수 있게 했다.

'나의 위성'은 남녀 사이를 서로의 주위를 맴도는 위성으로 표현한 노래로, 남녀의 불확실한 관계에서 오는 불안, 외로움 등의 감정을 담았다. 장재인은 선공개곡을 직접 작사, 남녀의 관계에 대한 고찰을 담백하면서도 솔직한 화법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노래 장르는 ‘프렌치 포크’로, 세련된 기타 사운드와 시크한 감성이 어우러져 장재인의 매력을 잘 보여주는 노래가 될 것이다.

이날 '나의 위성'의 손글씨 이미지와 함께 차분하게 글씨를 쓰고 있는 장재인의 모습도 공개됐다. 하얀 피부와 검은색 머리카락이 대비를 이루면서 청순하면서 성숙해진 미모가 한층 돋보였다.

장재인은 6월 중 새 앨범을 발표하고 3년 만에 컴백한다. 투병으로 잠시 음악 활동을 쉬어야 했던 장재인은 음악적으로 한층 깊어지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컴백할 것으로 예고됐다.

한편 장재인은 지난 2010년 방영된 Mnet '슈퍼스타K2'에 출연해, 독특한 음색과 기타 연주 실력으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직접 작사, 작곡한 음악들을 통해 20대 여성 싱어송라이터로 입지를 다졌고, 올 초에는 드라마 '킬미 힐미'의 OST '환청'을 불러 음원차트 상위권에서 선전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