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 '에이코어 블랙', '하우 위 두' 드디어 공개된다유닛 '에이코어 블랙', '하우 위 두' 드디어 공개된다

Posted at 2015. 6. 3. 10:24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걸그룹 '에이코어'의 유닛 '에이코어 블랙'이 디지털 싱글 '하우 위 두(How We Do)'를 공개한다.

에이코어 블랙은 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신곡 '하우 위 두(How We Do)'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디지털 싱글 '하우 위 두(How We Do)'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날 것' 등 총 3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하우 위 두(How We Do)'는 지난 연인의 사랑은 절대 받아줄 수 없다는 당찬 메시지를 유쾌하게 풀어낸 곡이다. 언프리티 랩스타의 마이타입(MY TYPE), 산이의 바디랭귀지를 작곡해 핫(HOT)한 프로듀서로 떠오른 리시가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멤버 케미와 민주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록곡 '날 것'은 지난 2014년 발매됐던 케미의 솔로곡으로 천재 프로듀서팀 모니터펀치의 독특한 사운드와 그루브한 비트감이 강조된 트랩 스타일의 힙합 곡으로 케미의 위트있는 가사와 플로우가 돋보인다.

에이코어 블랙은 2014년 데뷔한 힙합 걸그룹 에이코어의 래퍼라인 유닛이다. 기존 에이코어의 음악보다 한층 더 강렬한 힙합사운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에이코어 블랙은 3일 오후 11시 아프리카TV 음악토크쇼 '파워쇼'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