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윤혜,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특별 화보 공개배우 김윤혜,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특별 화보 공개

Posted at 2015. 6. 3. 11:14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김윤혜' 모습이다. ⓒ그라치아 제공


'충무로의 신성(神聖)' 배우 김윤혜가 국내 최초의 격주간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 특별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랑스러움과 성숙미가 공존하는 그녀의 매력을 살린 서머 뷰티 화보와 빡빡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을 밝힌 것.

"요즘처럼 날씨가 덥거나 촬영 스케줄이 빡빡할 때는 저 역시 피부가 건조해지고 쉽게 지치는 걸 느껴요. 이럴 땐 산뜻한 수분 제품을 여러 번 레이어링 해서 바르는 게 저만의 비결이죠",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물을 충분히 마시는 건 저의 오래된 습관이에요. 그리고 수분 미스트를 갖고 다니다가 틈틈이 뿌려줘요. 보습 효과가 뛰어난 것도 중요하지만 유수분 밸런스를 동시에 맞춰주는 제품을 골라요. 그래야 촉촉함이 오래가거든요" 등 시술 대신 홈 케어로 관리한다는 그녀의 인터뷰 속에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유지 비결이 담겨있다.

한편 김윤혜의 건강미 넘치는 화보와 인터뷰는 오는 5일 발행되는 '그라치아' 6월 2호(통권 56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