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정, '학교 2015' 밝고 싱그러운 비하인드 컷 공개배우 김희정, '학교 2015' 밝고 싱그러운 비하인드 컷 공개

Posted at 2015. 6. 6. 10:41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김희정' 모습이다. ⓒ학교2015문화산업전문회사-FNC엔터테인먼트-씨아니밴코그룹 제공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극본 김민정,임예진 /연출 백상훈,김성윤 /제작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에서 솔직당당 의리녀 차송주로 열연 중인 배우 김희정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극 중 김희정(차송주 역)은 김소현(이은비 역)의 옆을 지키는 든든한 친구 역할 뿐만 아니라 연예인 지망생으로서 꿈을 향해 쉼 없이 달려가는 당찬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김희정은 밝고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쉬는 시간, 그녀는 카메라를 향해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거나 음악을 들으며 그녀만의 남다른 예술성을 발휘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녀의 매력적인 미소는 주위를 환하게 환기시키며 보는 이들의 시선마저 사로잡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김희정은 실제 촬영현장에서 분위기메이커를 자처하며 팀내 활력소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특히, 고된 촬영으로 지쳐있는 배우들과 전 스태프들을 위해 한 차례 운동화를 선물했던 그녀가 이번엔 여름을 맞아 니베아 데오드란트 제품을 선물해 팀의 사기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김희정은 "'후아유-학교 2015'에서 차송주 캐릭터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서 하루하루가 행복하다"라며 "드라마가 후반부에 접어들고 있어 아쉬운 마음이 더 크지만 마지막까지 좋은 모습 보여 드릴테니 차송주와 저에게 더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배우로서 한층 더 성장할 그녀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여름만큼이나 상큼발랄한 김희정을 만날 수 있는 KBS 2TV '후아유-학교 2015'는 오는 8일(월) 오후 10시에 13회가 방송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