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허영지, '파파이스' 전속모델 발탁 '버거들고 찰칵''카라' 허영지, '파파이스' 전속모델 발탁 '버거들고 찰칵'

Posted at 2015. 6. 8. 09:25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카라 '허영지' 모습이다. ⓒDSP미디어 제공


걸그룹 '카라' 허영지가 '파파이스'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공개된 사진 속 허영지는 접시 위에 놓인 햄버거를 들고 귀여운 눈웃음을 지으며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허영지는 2014년 '카라 프로젝트: 카라 더 비기닝'을 통해 새 멤버로 영입,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를 통해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으며 가수, 예능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 하고 있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허영지양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힘든 촬영임에도 그녀만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 덕분에 현장 분위기 또한 좋아 새로 나올 광고가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이번 '파파이스' 광고를 시작으로 '제2의 버거소녀' 탄생을 알리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성장할 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파파이스' 광고 촬영은 지난 5월 말 끝마친 상태로 허영지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광고 이미지는 6월 중순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허영지는 최근 카라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In Love)'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최근 음악방송에서 타이틀곡 '큐피드'로 1위를 차지하는 등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