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이' 아우라, 러브송 '럽스타그램' 티저 이미지 공개'더블에이' 아우라, 러브송 '럽스타그램' 티저 이미지 공개

Posted at 2015. 6. 8. 09:40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럽스타그램 티저 이미지 모습이다. ⓒ더블에이측 제공


그룹 '더블에이' 아우라(AOORA)가 19금 콘셉트를 벗고 달달한 러브송으로 돌아온다.

아우라는 8일 자정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곡 '럽스타그램'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출시를 발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우라는 의문의 여성과 함께 따뜻한 눈빛과 다정한 표정으로 서로를 마주하고 있다.

이번 티저 이미지는 키스하기 직전의 연인의 모습을 실루엣으로 표현, 연애를 막 시작한 연인들의 설레는 감정을 담았다. 특히, 사랑에 빠진 설렘과 달콤함을 포근한 분위기로 표현해 낸 두 주인공의 케미가 인상적이다.

실루엣으로 처리된 사진 속 의문의 여성은 아우라와 함께 신곡 '럽스타그램'에 듀엣으로 참여한 실력파 여성 솔로가수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아우라의 신곡 '럽스타그램'은 오는 15일 공개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