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채아, '메이드 인 차이나' 식약처 검사관 스틸 공개배우 한채아, '메이드 인 차이나' 식약처 검사관 스틸 공개

Posted at 2015. 6. 8. 15:50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한채아' 모습이다. ⓒ가족액터스 제공


배우 한채아가 주연을 맡아 충무로 기대작으로 우뚝 선 '메이드 인 차이나'가 개봉을 앞두고 의미심장한 캐릭터 스틸 컷을 공개했다.

브라운관을 통해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배우 한채아가 영화 '메이드 인 차이나(감독 김동후/제작 김기덕 필름)' 주연으로 출연, 차갑고 냉정한 식약처 검사관 캐릭터를 맡아 본격적인 스크린 연기에 도전했다.

영화 '메이드 인 차이나'는 실화를 토대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중국산 장어 속에 감춰진 진실을 파헤치는 중국인 '첸(박기웅 분)'과 식약처 검사관 '미'의 충돌하는 욕망을 그린 작품이다.

극 중 한채아는 차가운 얼굴 속에 치명적인 비밀을 품고 있는 식약처 검사관 '미' 역할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러닝타임 내내 극적 긴장감을 주도할 예정이다.

김동후 감독은 "한채아 씨는 그간 건강하고 도시적인 캐릭터를 주로 맡아왔는데, 그녀가 '미의 캐릭터를 만난다면 새로운 이미지를 매력적으로 창조해낼 수 있으리라는 믿음이 있었다. 역시나 완벽하게 소화해주셨다. 한채아의 연기적 포용력이 이번 작품을 통해 더욱 빛을 발했으면 한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채아의 색다른 연기 변신에 많은 네티즌들이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는 것은 물론, KBS '각시탈' 이후 재회하는 박기웅과 어떤 시너지를 선보일지 기대를 표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한국사회에 숨겨진 이면을 중국산 장어라는 독특한 소재로 스크린에 옮겨낸 영화 '메이드 인 차이나'는 오는 25일,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