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전효성, '판타지아' 활동 마무리 '감사 인사-민낯 셀카''시크릿' 전효성, '판타지아' 활동 마무리 '감사 인사-민낯 셀카'

Posted at 2015. 6. 9. 10:21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시크릿 '전효성' 모습이다. ⓒTS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주를 마지막으로 첫 번째 미니앨범 '판타지아(FANTASIA)'의 활동을 마무리한 걸그룹 '시크릿' 전효성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감사 인사와 함께 민낯 셀카를 공개했다.

지난 8일, 전효성은 본인의 트위터에 소속사인 TS 엔터테인먼트와 안무팀인 PLAY 및 FREEMIND, 그리고 뮤직비디오 팀인 쟈니브로스까지 주변 스태프들을 모두 언급하며 "고생하신 모든 스탭분들! 수고하셨습니다. 자기 싫어지는 밤"이라는 글과 함께 막 씻고 나온 듯한 '자체발광' 민낯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이 사진에서 전효성은 쌩얼임에도 또렷한 눈망울과 오똑한 코,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한 '꿀피부'를 뽐냈으며 아쉬움을 토로하듯 뾰로통하게 앞으로 내민 오리 입술로 팬심을 또 한 번 저격했다.

뿐만 아니라 전효성은 "허전. 벌써 보고 싶다"라는 말과 함께 활동 기간 내내 틈틈이 찍어온 듯한 셀카 사진을 대방출하며 팬들의 마음을 다독였다. 12장의 셀카 퍼레이드는 전효성의 한껏 물오른 미모를 실감케 했다.

한편 지난 주를 마지막으로 타이틀곡 '반해'를 통해 두 번째 솔로 활동을 마무리 지은 전효성은 앞으로 일본에서의 솔로 앨범 프로모션 및 시크릿으로서의 싱가포르, 대만 팬미팅을 통해 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