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손동운, 7월 日 솔로 데뷔 '본격 프로모션 돌입''비스트' 손동운, 7월 日 솔로 데뷔 '본격 프로모션 돌입'

Posted at 2015. 6. 9. 15:25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비스트 '손동준' 모습이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비스트' 손동운이 7월 일본 솔로 데뷔에 앞​​서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손동운은 7월 1일 일본에서 첫 선을 보이는 솔로 데뷔음반 '키미시카(KIMISHIKA, 너 밖에)'의 발매를 앞두고 본격적인 현지 프로모션 돌입에 나선다.

이를 위해 9일 오후 일본 도쿄로 출국하는 손동운은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약 한 달 전반에 걸친 공격적인 현지 활동을 계획 중으로 일주일간의 1차 프로모션에 돌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손동운은 이번 솔로 활동을 통해 신곡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미니 라이브 공연과 더불어 일본 현지 방송 출연, 그리고 팬 사인회, 악수회 등 다양한 팬 이벤트 등을 계획 중인 상황.

손동운이 이번 솔로 음반 트랙 다수에 직접 일본어 작사를 맡을 정도로 애정과 자신감을 쏟은 솔로 활동인 만큼 보컬리스트 손동운의 넓고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나겠다는 각오다.

7월 1일 발매를 앞둔 비스트 손동운의 첫 일본 솔로음반 '키미시카(KIMISHIKA)'는 동명의 타이틀 곡 ‘키미시카’를 비롯한 총 6개 신곡이 수록, 진한 감성의 보컬리스트로 분할 손동운의 180도 달라진 매력을 담는다.

감성 깊은 울림을 전할 타이틀곡 '키미시카'의 작곡에는 용준형이 소속된 프로듀싱 그룹 '굿 라이프'가 맡았으며, 손동운이 직접 일본어 작사를 담당한 것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남다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3월 창단된 비스트 일본 독점 레이블 '비스트 뮤직'의 월간 신곡들이 현지 아이튠즈 차트 정상을 차지한 데 이어 5월 신곡 '캔트 웨이트 투 러브 유(Can't wait to love you)'까지 오리콘 일간 싱글차트 1위를 달성, 나날이 높아지는 비스트의 현지 내 인기를 증명하는 중.

이에 바톤을 이어 받아 솔로활동에 돌입할 손동운이 그룹 활동을 뛰어넘어 일본 현지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손동운의 일본 첫 솔로음반 '키미시카(KIMISHIKA)'는 7월 1일 일본 전역을 통해 동시 발매되며 손동운은 9일 오후 프로모션을 위해 현지로 출국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