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원, tvN '신분을 숨겨라' 특별출연배우 김지원, tvN '신분을 숨겨라' 특별출연

Posted at 2015. 6. 10. 10:51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지원이 청순 아이콘으로 변신해 안방극장을 기대하게 만든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배우 김지원이 tvN 도심액션스릴러 <신분을 숨겨라>(극본 강현성 연출 김정민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에 특별 출연한다"라며 "극중 명품 활약을 선보일 김지원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힌다.

김지원은 극 중 김범(차건우 역)의 연인이자 김태훈(민태인 역)의 동생 ‘민태희’역을 맡는다. 김지원은 형사로 등장하는 김범이 냉혹한 '인간병기'로 변하게 된 결정적 계기를 만든 여인인 만큼 아련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지원은 그동안 세련된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갖추며 '차세대 여배우'로 국내외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이번 '신분을 숨겨라'에서 기존의 세련됨과 또 다른 청순 아련함으로 변신을 예고,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김지원이 출연할 '신분을 숨겨라'는 경찰청 본청 내 극비 특수 수사팀 '수사 5과'의 범죄 소탕 이야기를 그린 도심액션 스릴러물이다. 오는 16일 오후 11시 1, 2회 연속 방송된다. 이후 회차는 정상방송 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