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소율, 개인 스태프들과 장난 인증 '비글 소율'배우 신소율, 개인 스태프들과 장난 인증 '비글 소율'

Posted at 2015. 6. 11. 10:46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신소율' 모습이다. ⓒ가족액터스 제공


배우 신소율이 개인 스태프들과의 애정 넘치는 일상사진을 공개했다.

신소율이 스태프들과 함께 찍은 유쾌한 장난 인증 샷을 공개하자 많은 네티즌들이 뜨거운 관심을 쏟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율은 여성 스태프의 등 위에 찰싹 붙은 채 누워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이같이 귀여운 장난을 치며 해맑은 미소로 즐거워하고 있어 보는 사람들마저 미소 짓게 하고 있다.

평소 개인 스태프들과 남다른 우애를 갖고 있다는 신소율은 평소에도 친언니처럼 살뜰히 챙겨줄 뿐 아니라 휴일에도 종종 즐거운 모임을 주최한다고 알려 주변 사람들의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4월 종영한 KBS '달콤한 비밀'에서 애절한 미혼모 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신소율은 최근 황정민-강동원 주연의 영화 '검사외전' 캐스팅 소식을 알려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중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