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멜로디데이', '러브미' 스페셜 영상 공개걸그룹 '멜로디데이', '러브미' 스페셜 영상 공개

Posted at 2015. 6. 12. 11:38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걸그룹 '멜로디데이' 모습이다. ⓒ로엔엔터테인먼트-뷰가엔터테인먼트 제공


최근 새 멤버 영입 후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콘셉트로 컴백한 걸그룹 '멜로디데이(차희, 유민, 예인, 여은)'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스페셜 영상이 공개된다.

12일 정오 국내 최대 음악 사이트 멜론과 동영상 전문사이트 유튜브에 개설된 원더케이(1theK) 채널을 통해 멜로디데이의 컴백 타이틀곡 '러브미(#LoveMe)'의 스페셜 클립이 공개된다.

공개되는 영상에서 멜로디데이 멤버들은 음악 방송 컴백 무대 때와는 또 다른 데님과 배꼽티를 베이스로 한 보다 프리하고 스포티한 섹시룩으로 안무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멤버 전원 다른 여성들이 부러워할만한 군살 없는 무결점 몸매 또한 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포인트 안무로 상큼 발랄함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파우더춤과 시원시원하고 엣지 있는 바비워킹 춤은 당당한 여자로 변신한 멜로디데이의 매력을 배가시킴과 동시에 따라하고 쉽게 만들며 유행을 예감케 하고 있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경쾌한 멜로디와 썸남을 향한 설레는 감정, 그에게 더 특별한 것을 기대하게 마련인 여자의 솔직한 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러브미(#LoveMe)'는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의 안무로 유명한 김혜랑 안무가가 퍼포먼스를 맡아 자신감 넘치는 여자들의 이미지와 연애 초기 단계의 짜릿한 감성을 표현해냈다.

상큼하고 싱그럽지만 짜릿할 정도로 톡 쏘는 매력을 가진 여자의 감성을 실제 멜로디데이 멤버들에게 투영하는 동시에 멤버들의 장점을 살려주는 시원하고 엣지있는 퍼포먼스로 이제껏 아껴둔 멤버들의 걸크러쉬한 매력에 듣고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해 주고 있다.

한편 지난해 데뷔한 멜로디데이는 멤버 유민 영입 후 4인조로 9일 두 번째 싱글앨범을 발매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컴백과 동시에 유민에 대한 관심으로 촉발된 화제성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무대 퍼포먼스를 탑재한 멜로디데이에 대한 뜨거운 반응으로 이어졌다.

실제 멜로디데이는 컴백 당일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종일 점령하는 가 하면, 이달 초 컴백 예고 이후 일주일간 페이스북 '좋아요' 수 2배 이상, 홈페이지 트래픽도 10배 이상 늘었으며 SBS MTV '더 쇼 시즌4'로 첫 무대를 가진 이후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는 등 걸그룹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