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정은, '여자를 울려' 핵주먹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배우 김정은, '여자를 울려' 핵주먹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Posted at 2015. 6. 14. 13:28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인교진', '김정은' 모습이다. ⓒ별만들기이엔티 제공


13일 방송된 MBC '여자를 울려'에서는 배우 김정은(정덕인 역)이 남편 인교진(황경철 역)에게 속 시원한 핵주먹을 날리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이런 가운데 극의 분위기와 상반되는 김정은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김정은은 지난 방송에서 인교진과 말다툼을 하던 중 자신뿐만 아니라 생모인 김해숙을 모욕하는 폭언에 화를 참지 못하고는 그에게 주먹을 내질렀다. 한껏 격양된 두 사람의 긴장감 넘치는 감정에 주말극장까지 숨죽였던 상황.

반면, 사진 속 김정은은 쌍코피 분장을 한 인교진과 상황극에 돌입하며 개성 넘치는 포즈와 환한 미소로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이처럼 장난기 어린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평소 김정은과 인교진은 카메라가 꺼지면 서로에게 장난을 건네며 지친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는 후문.

무엇보다 김정은은 부부로 함께 열연 중인 인교진과 극 중 살벌함을 찾아볼 수 없을 만큼 다정한 사이임을 자랑하고 있어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떠한 연기 호흡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기대를 높인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시댁식구들을 무시하는 김해숙(화순 역)의 언행에 감정이 복받친 김정은이 그동안 쌓인 원망을 표한 뒤 속상한 마음에 눈물을 흘려 안방극장을 먹먹케 했다. 이에 두 모녀의 행보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웃음유발자 김정은은 14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