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문지애, '고성국의 빨간 의자' 첫 방 '기대 UP'방송인 문지애, '고성국의 빨간 의자' 첫 방 '기대 UP'

Posted at 2015. 6. 17. 11:01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방송인 '문지애' 모습이다. ⓒ고성국의빨간의자 제공


방송인 문지애가 새로 합류한 tvN 로드 토크쇼 '고성국의 빨간 의자'가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고품격 진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고성국의 빨간 의자'는 정치, 사회, 경제, 문화 등 각 분야 최전방에서 대한민국의 뿌리와 가지가 되어온 지성인들을 초대해 그들의 특별한 추억이 담긴 장소에 '빨간 의자'를 놓고 삶의 여정을 이야기하는 로드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문지애는 '고성국의 빨간 의자'의 이번 시즌에서 새로운 여자 MC로 합류, 고성국 박사와 함께 매주 대한민국 대표 명사들을 만나 진솔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문지애는 MBC 공채 24기 아나운서로 데뷔, 깔끔한 진행 실력을 입증한 바 있으며 프리랜서 선언 이후에도 예능, 교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 실력은 물론, 남다른 예능감까지 발휘하고 있다.

특히 문지애는 현재 EBS 라디오 '책으로 행복한 12시, 문지애입니다'의 DJ로 활약하며 사연 소개부터 책 낭독까지, 차분하고 따뜻한 진행으로 청취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얻고 있다.

고품격 진행 실력을 자랑하는 문지애의 합류로 '고성국의 빨간 의자'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문지애는 "의미 깊은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게 된 만큼, 대한민국 지성인들의 인생 메시지를 시청자들에게 진솔하게 전하겠다"라는 각오로 녹화에 열심히 임하고 있다.

한편 문지애의 합류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tvN 로드 토크쇼 '고성국의 빨간 의자'는 한국 시의 거장 고은 시인을 게스트로 모시고 17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