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연석, '맨도롱 또똣' '열혈 요리사' 비하인드 컷배우 유연석, '맨도롱 또똣' '열혈 요리사' 비하인드 컷

Posted at 2015. 6. 17. 13:25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유연석' 모습이다.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유연석이 '진지함' 묻은 '꽃셰프' 매력을 발산했다.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김희원, 제작 본 팩토리)'의 유연석이 '열혈 요리사'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흰색 셔츠에 앞치마를 두르고 '백건우 셰프'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다. 또한 유연석은 '어깨깡패'라는 수식어다운 태평양 같은 그의 어깨에 수건을 올려놓는 깜짝 센스까지 발휘하고 있다.

유연석은 직접 요리 재료를 챙기고 음식 맛을 보거나 반죽을 하는 등 '열혈' 요리사의 면모를 보인다. 특히, 극 중 '백건우'에게 요리란 즐거움의 대상이고, 상대에게 맛있는 음식을 해주면서 마음을 전하는 중요한 매개체인 만큼 시청자들에게도 감동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매 장면 최선을 다해 촬영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한 관계자는 "유연석이 '백건우 셰프'로 완벽 변신할 수 있었던 것은 그의 끊임없는 노력 때문"이라며 "사랑스럽고 천진한 아이 같은 남자 백건우와 진지하고 프로페셔널한 셰프 백건우의 매력을 비교하며 보는 것도 또 다른 관전 포인트"라고 덧붙였다.

한편 백건우(유연석 분)와 이정주(강소라 분)의 달콤한 로맨스 서막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