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현아, 절친 인증 샷 '와락+볼 뽀보=미소'화사-현아, 절친 인증 샷 '와락+볼 뽀보=미소'

Posted at 2015. 6. 18. 11:22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마마무 '화사', 포미닛 '현아' 모습이다. ⓒ현아인스타그램


걸그룹 '마마무' 화사와 '포미닛' 현아의 절친 인증 샷이 훈훈한 매력을 내고 있다.

현아는 지난 17일 오전 4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사'라는 글과 함께 화사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사가 현아의 볼에 뽀뽀를 하고 있다. 현아는 화사를 와락 끌어안으며 활짝 미소지었다. 두 사람의 의외 친분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현아는 팬들 사이에서 마마무의 팬으로 유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SNS를 통해 마마무의 무대를 직접 찍어 인증하는 등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 섹시 아이콘 현아가 마마무를 좋아하는 모습을 보는 팬들은 귀엽다는 반응이다.

한편 화사가 소속된 마마무는 18일 언론 쇼케이스, 19일 두 번째 미니앨범 '핑크 펑키'를 발표하고 올 여름 걸그룹 대전에 첫 주자로 출격을 앞두고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