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오리지널 TV 시리즈 시나리오 공모전' 개최OCN, '오리지널 TV 시리즈 시나리오 공모전' 개최

Posted at 2012. 1. 10. 13:48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오리지널 TV 시리즈 시나리오 공모전' 이미지 모습이다. ⓒOCN캡처

새롭고 과감한 시도로 대한민국 장르 드라마를 선도해온 OCN이 '신의 퀴즈', '뱀파이어 검사', '특수사건전담반 TEN'의 다음 주인공을 찾는 '오리지널 TV 시리즈 시나리오 공모전'을 개최한다.

OCN 측은 "그동안 OCN은 참신하고 획기적인 장르 드라마를 기획, 제작, 방송하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왔다"라며 "드라마 작가뿐 아니라, 작가를 지망하는 일반 시청자들이 자신의 상상력과 창의력, 숨겨둔 실력을 TV에서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한국 드라마 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이번 공모전을 실시하게 됐다"라고 취지를 밝혔다.

응모기간은 2월 6일(월)부터 10일(금)까지 5일간 우편 접수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국내 또는 해외 거주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공모부분은 OCN 채널의 특성에 맞게 수사, 의학, 판타지 액션, 추리 등 장르적 성격이 명확한 드라마에 한하며 회별 완결 구조를 가진 에피소드 형식이어야 한다.

최우수상(1명)에는 상금 2,000만 원이 주어지며, 우수상 4명에게는 각각 500만 원이 시상된다. 그뿐 아니라 당선자들은 CJ E&M의 계약 작가로 활동할 기회도 제공되고 입상자는 2월 24일(금)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공모전 정보는 OC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