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민 캐스터, 온게임넷 중계진으로 본격 합류한다김철민 캐스터, 온게임넷 중계진으로 본격 합류한다

Posted at 2012. 5. 15. 15:28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스포츠소식


온게임넷으로 합류한 '김철민' 캐스터 모습이다. ⓒ온게임넷 제공

지난 1월 31일(화), MBC게임의 채널 장르 전환으로 방송계를 떠났던 김철민 캐스터가 온게임넷 중계진에 본격 합류한다.

김철민은 MBC게임의 대표 캐스터로 MSL, 프로리그 등 MBC 게임의 주요 e스포츠 리그들의 중계를 담당했다. 위암으로 인한 투병생활로 잠시 방송 활동을 쉬었던 적은 있었으나 이를 극복하고 현장으로 복귀해 많은 팬의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

김철민 캐스터는 온게임넷에서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스페셜포스2 프로리그'를 각각 1회씩 맡아 진행할 예정이다. 김철민 캐스터의 목소리는 오는 20일(일) 'SK플래닛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시즌2'를 통해 처음 소개된다.

온게임넷은 "다채로운 중계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서 김철민 캐스터를 영입하기로 했다"라며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캐스터들의 유쾌한 목소리가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철민 캐스터는 "잠시 방송계를 떠나있던 동안에도 e스포츠에 대한 생각을 한 시도 접은 적이 없다"라며 "응원해준 팬들을 위해 온게임넷에서 최고의 중계로 보답하겠다"라고 복귀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일(일) 오전 12시에 개막하는 'SK플래닛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시즌2' 개막전에는 김철민 캐스터를 포함한 온게임넷 네 명의 캐스터가 총출동할 예정이다.

1부는 전용준, 이승원, 김정민 조합이, 2부는 김철민, 박태민, 김정민 조합이 진행을 맡으며, 3부는 정소림, 이승원, 김정민 조합이, 마지막 4부는 성승헌, 유대현, 이승원 조합이 진행을 맡는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