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연가시', 참담한 모습의 감염 스틸 공개영화 '연가시', 참담한 모습의 감염 스틸 공개

Posted at 2012. 6. 7. 20:47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영화 '연가시' 감염 스틸 모습이다. ⓒ오죤필름 제공

올여름을 공포에 물들일 단 한편의 감염재난 영화로 떠오르고 있는 영화 '연가시(제작 (주)오죤필름,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각본/연출 박정우)'가 살인 기생충 '연가시'에 감염된 사람들의 모습을 담은 감염 스틸을 공개해 또 한 번 관객을 놀라게 할 전망이다.

긴장감 넘치는 티저 예고편과 재난현장 스틸을 비롯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호랑 작가의 동명 웹툰까지, 영화에 대한 정보가 공개될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기대감을 극대화하고 있는 영화 '연가시'는 살인 기생충 연가시에 의한 감염재난 상황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개봉이 다가올수록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연가시'가 감염자의 모습을 공개해 또 한 번 온라인을 뒤흔들 전망이다. 이번에 공개된 감염 스틸은 '연가시' 감염증상 마지막 단계를 가진 사람들이 주인공이다. 이들은 심한 구갈 증세와 물을 보면 이성을 잃고 뛰어들려 하는데 이 모든 것이 바로 산란기를 맞이한 '연가시'가 인간의 뇌를 조종하기 때문이다. 이미 '연가시'에 뇌를 지배당한 사람들은 횟집의 수조, 한강, 소화전 등 물이 있는 곳은 어디라도 상관없이 달려드는 모습으로 충격을 안겨준다.

영화 '연가시' 감염 스틸 모습이다. ⓒ오죤필름 제공

또한, 물은 감염자에게 곧 죽음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를 막기 위한 사람들의 처절한 몸부림이 뒤엉켜 끔찍한 재난현장을 목격하게 한다. 특히 물을 먹지 못하도록 소화전을 홀로 막아선 사람과 홀린 듯 손을 뻗는 수많은 사람의 모습이 대치한 스틸은 '연가시'의 공포를 리얼하게 느낄 수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온라인상에서 '연가시'가 사람에게도 감염이 될지 여부에 대해 '갑론을박'을 이어가며 영화 속에서 기생충에 의한 감염재난을 어떻게 그릴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예년보다 앞당겨 찾아온 더위 속에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공포의 서막을 알리고 있는 영화 '연가시'는 여름 극장가를 찾은 관객들에게 치명적인 공포를 선사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