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한혜진', 'ENEWS'서 "폭탄주 마니아였다" 깜짝 발언해탤런트 '한혜진', 'ENEWS'서 "폭탄주 마니아였다" 깜짝 발언해

Posted at 2011. 2. 15. 16:40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ENEWS'에 출연한 '한혜진' 모습이다. ⓒtvN 제공

tvN 'ENEWS'의 '비하인드 스타(연출 박희백)'에서 탤런트 '한혜진'의 솔직하고 털털한 인터뷰 모습을 오는 15일(화) 밤 9시 10분에 확인할 수 있다.

다음 달 2일(수) 첫 방송 되는 드라마 '가시나무새'의 여주인공으로 1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한혜진은 드라마 속 스타를 꿈꾸는 단역배우 역이, 예전 실제 자신의 모습과 닮아 애착이 간다고 밝혀 눈길을 끌 예정이다.

한혜진은, "신인시절 겪었던 고민, 추억들이 많이 공감이 가고 실제로 겪었던 일들도 드라마 속에 묻어 있어 나와 가장 닮은 모습을 연기하는 것 같다"라며 "그러나 아직도 연기가 너무 어렵다. 늘 새로운 역할을 연기할 때면 고민을 많이 하는 편이다"라고 전했다.

가수 나얼과의 공개커플로도 유명한 한혜진은 '8년 장수연애' 비법도 밝힌다. "오래 연애하다 보면 서로에게 조금 소홀해질 수 있는 부분들도 있다. 그럴 때는 솔직하게 자주 얘기하고 서로 좀 더 노력하는 스타일이다"라며 "화났을 때는 내가 더 화를 내는 스타일이다"라고 전했다.

나얼과의 결혼계획에 대해서도 "일단 이 드라마를 먼저 끝내고 생각해 봐야 할 것 같다"라며 "서로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아서 아직 계획은 없다"라고 밝혔다.

또 과거 폭탄주를 즐겨 마셨던 사연도 털어놔 눈길을 끈다. 한혜진은 "지금은 그렇지 않지만, 예전에는 목 넘김이 좋아 폭탄주를 자주 먹었었다"라고 깜짝 발언했다.

이외에도 대학 시절 동창인 손예진과 인기 대결을 펼친 사연과 형부 김강우에게 용돈을 받은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만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