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레인보우' 고우리, 연기도 OK!? 첫 연기 도전 눈길걸그룹 '레인보우' 고우리, 연기도 OK!? 첫 연기 도전 눈길

Posted at 2011. 3. 26. 12:50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tvN) 최근 '스펀지 실험녀'로 활동했던 데뷔 전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걸그룹 '레인보우' 고우리가 이번엔 연기자로 깜짝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27일(일) 밤 11시 방송되는 tvN <롤러코스터> '트위터 극장' 코너를 통해 첫 연기 데뷔를 하는 것.


'트위터러'들의 의견을 받아 이야기를 꾸려나가는 독특한 컨셉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 인기몰이 중인 '트위터 극장'. 이날 방송에서 고우리는 같은 레스토랑에서 근무하는 요리사를 짝사랑하는 대학생 아르바이트생 역을 맡아 애틋한 연기를 펼친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기 위해 갖은 노력을 하며 발을 동동 구르는 사랑스런 모습을 선보이는 것.

요리 촬영신에서는 능수능란하게 요리하는 연기를 선보여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멤버들과 함께 숙소 생활을 하면서도 요리 담당을 할 정도로 평소 요리실력이 뛰어났다는 것. 뿐 아니라 상큼 발랄한 특유의 매력을 살리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스탭들의 칭찬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촬영을 마친 고우리는 "첫 연기 도전이라 힘든 점도 많았지만, 너무 재미있고 편안하게 촬영한 거 같다"며 "가수뿐 아니라 배우로서의 색다른 모습도 함께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을 본 후 짝사랑녀 고우리가 고백에 성공하고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트위터 극장' 공식 트위터 계정(@tvn_rolco)으로 의견을 보내주면, 그 중 좋은 아이디어를 채택해 다음주 4월 3일(일) <롤러코스터>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연기자로 완벽 변신한 고우리의 색다른 모습은 오는 27일(일) 밤 11시 tvN <롤러코스터>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