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런코3> 마지막 미션에 긴장감 최고! 최종 결승후보에 관심 집중!<프런코3> 마지막 미션에 긴장감 최고! 최종 결승후보에 관심 집중!

Posted at 2011. 4. 1. 21:32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온스타일) 신진 디자이너들의 꿈의 무대, '서울 패션위크'에 오를 최종 3명의 도전자는 누가 될까?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의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3> 10회에서 서울패션위크에서 펼쳐지는 '파이널 컬렉션'에 오를 3명의 최종 후보가 탄생한다. 오는 2일(토) 밤 11시 방송.

이 날 방송에서 도전자들은 마지막 미션을 받아, 그 어느 때보다 열정적인 도전을 펼칠 예정이다. 파이널 컬렉션에 오르기 전 마지막 관문을 통과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도전자들의 모습이,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것.

특히, 지난 9회에서 심사위원들이 탈락자를 선정하지 못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 '전원 통과'하며 6명의 도전자가 마지막 미션에서 대격돌을 펼치며 더욱 흥미진진한 경쟁이 펼쳐질 계획이다. 그동안 100% 발휘하지 못했던 자신의 실력을 유감없이 선보이기 위해 도전자들은 과감한 시도도 서슴지 않는다고. 독창적인 패턴의 새로운 디자인을 과감하게 시도하거나, 첫 작업이 끝나고 밤에 잠들지 못한 채 디자인 수정방향에 대해 고민하는 등, 개성 넘치는 도전자들의 열정을 다한 독창적인 디자인들이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

10회 방송을 앞두고 '최종 후보 3명이 누가 될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 특히 지난 방송에서 6명 전원이 통과한터라, 과연 3명의 탈락자가 누가 될지 시청자들은 다양한 추측을 쏟아내고 있다. 프로그램 게시판을 비롯해 온스타일 공식 트위터(@OnStyle_twt)와 각종 블로그, 커뮤니티에는 저마다 자신이 응원하는 도전자가 파이널 컬렉션에 오르기를 바라는 시청자들의 응원전 또한 뜨겁게 펼쳐지고 있다고.

뿐 아니라, 온스타일을 통해 공개된 10회 예고 영상에서는 도전자들 모두가 눈물을 쏟는 모습이 공개돼, 그 이유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정종선 담당PD는 "최종 후보 3명은 국내 최대규모의 패션행사인 서울패션위크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건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된다"며, "도전자들에게는 파이널 컬렉션 진출이 최종 우승만큼이나 큰 의미를 가지는 만큼, 10회 마지막 미션이 가장 치열하고 흥미진진한 도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날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최종 3명의 후보들은 오는 3일(일) 서울패션위크에서 펼쳐지는 '파이널 컬렉션'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프로젝트 런웨이 KOREA>는 미국의 인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2009년 시즌1을 처음 선보인 이래 시즌2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강력한 콘텐츠 파워를 입증, '일반인 서바이벌 리얼리티의 원조'로 높이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시즌3는 시즌2에 이어 서울시와 공동 주최하고, 서울시 산하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이 공동으로 주관,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20~34세 여성시청률이 최고 2.65%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것. 지난 시즌에 이어 이소라가 MC를 맡았으며, 홍익대학교 간호섭 교수가 도전자들의 멘토로, 앤디앤뎁 김석원 디자이너와 새롭게 합류한 패션매거진 '바자'의 전미경 편집장이 심사위원을 맡았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브랜드 론칭 지원금과 패션매거진 '바자'의 화보 촬영 기회가 주어진다. 뿐 아니라, 서울시는 이번 시즌3에 출연한 도전자들에게 향후 의류, 패션잡화 등 디자인 샘플 제작에 필요한 비용을 지원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