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비틀즈코드> 토니안, 최강동안 입증하는 어렸을 적 사진 대방출!<Mnet 비틀즈코드> 토니안, 최강동안 입증하는 어렸을 적 사진 대방출!

Posted at 2011. 4. 7. 21:08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Mnet) 아이돌 그룹 1세대 HOT 토니안의 지금과 크게 달라 보이지 않는 귀여운 외모가 돋보이는 어렸을 적 사진이 윤종신, 유세윤 진행 Mnet<비틀즈 코드(연출:안소연PD)>서 공개된다. 방송은 7일 목요일 밤 12시 Mnet.


토니안은 3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동안 외모를 자랑한다. 특히 하얀 피부에 귀여운 얼굴은 지금의 아이돌 가수들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정도인데.

7일 방송에서는 토니안의 최강 동안을 입증하는 어렸을 적 사진이 전격 공개된다.

한편 토니안은 고교시절 레슬링 대표 선수로 활동하다 중간에 운동을 그만 둔 사연도 공개했는데, 그는 "1년 반 정도 운동을 했는데, 옷이 민망해서 그만뒀다"며 "한 번은 운동을 하고 있는데 좋아하는 사람이 그곳에 있더라. 손으로 민망한 곳을 가리다 보니 경기에 집중할 수 가 없어서 평소 나보다 운동을 못했던 친구에게 졌다"고 말했다.

7일 Mnet<비틀즈 코드>에는 HOT 토니안과 8~90년대를 뜨겁게 달군 그룹 소방차의 김태형, Mnet<엠카운트다운>의 새 얼굴 '신소율'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은 7일 목요일 밤 12시 Mnet서 방송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