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원, 3월 봄맞이 신규 애니메이션 방영 기획애니원, 3월 봄맞이 신규 애니메이션 방영 기획

Posted at 2013. 2. 22. 16:13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애니원 3월 봄맞이 신규 애니메이션 방영 이미지이다. ⓒ애니원 제공

애니원(대표 곽영빈)에서 3월을 맞아 '울트라 키즈짱', '달의 요정 세일러문 R', '도라에몽 스페셜 2기' 등 신규 애니메이션을 스카이라이프, IPTV 최초 방영한다.

'울트라 키즈짱'은 인기 특촬물의 히어로 울트라맨을 작고 귀여운 캐릭터로 애니메이션화 시킨 작품으로 꼬마 울트라맨 '마하'가 친구들과 함께 우주선을 타고 부모님을 찾아 떠나는 3000만 광년의 여정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울트라 키즈짱'은 오는 26일(화)부터 방영 될 예정이다.

'달의 요정 세일러문 R'은 2012년 애니원에서 방영했던 '달의 요정 세일러문'의 후속작으로 '세라', '유리', '비키', '리타', '미나' 등 다섯 명의 세일러 여전사들이 지구 평화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이야기이다.

타이틀에 나와 있는 'R'의 의미인 Return, Romance처럼 새롭게 돌아온 '세라'와 친구들이 보여주는 새로운 모험과 사랑 이야기로 풋풋한 느낌이 잘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랑에 눈을 뜬 10대 소녀들의 이야기로 세대와 시대를 넘어서 많은 사람의 공감을 자극하는 인기 작품, '달의 요정 세일러문 R'은 3월 4일(월)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도라에몽 스페셜 2기'는 최장수 인기 TV 시리즈 '도라에몽'의 스페셜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신기한 곳으로 떠난 '도라에몽'의 모험 이야기와 크리스마스 및 설날 등 특별한 날의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모습을 그리고 있어 기존 시리즈보다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담고 있다.

이 밖에도 하수구 밑에 사는 엉뚱한 애벌레, '레드'와 '옐로우'의 슬랩스틱 코미디 애니메이션 '라바'와 작은 체구지만 상상을 초월하는 강한 힘을 가진 정체불명의 생명체 '곤'이 펼치는 애니메이션 '곤' 등의 인기 프로그램을 대거 방영한다.

한편, 애니원은 스카이라이프, IPTV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애니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