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스위치> '싱글녀 굴욕'에 시청자 빵 터졌다!? 최고 3% 기록 동시간대 1위<러브스위치> '싱글녀 굴욕'에 시청자 빵 터졌다!? 최고 3% 기록 동시간대 1위

Posted at 2011. 4. 12. 20:36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tvN) tvN <러브스위치> 싱글녀들의 굴욕에 시청자들이 빵 터졌다! 싱글남에게 첫 느낌만 보고 싱글녀를 탈락 시킬 수 있는 새 규칙을 도입한 tvN <러브스위치> 57화(11일 월요일 밤 12시)가 평균시청률 1.63%, 분단위 최고시청률 2.99%를 기록하며 케이블TV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한 것. (케이블유가구,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새 규칙 '싱글남 선택권'은 그간 30명 싱글녀들이 싱글남의 외모, 능력, 재능 등을 보고 단계별로 스위치 전원을 끄면서 싱글남을 평가 했었는데, 일방적으로 당하는 것처럼 보이는 싱글남이 안쓰럽다는 시청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도입하게 됐다고. 싱글녀들이 말 한마디 하지 못한 채 탈락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방송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이날은 <러브스위치> 역대 출연진 중 최초로 훈남 쌍둥이 형제와 모델 포스를 풍기며 등장한 목소리 반전남이 출연해 커플 매치에 나서 관심을 모았다. 특히 새 규칙으로 다른 때보다 더욱 흥미진진한 커플 매치가 펼쳐졌다고. 새롭게 생긴 규칙 공개에 당황하면서도 애써 긴장감을 감추는 30명 싱글녀들 앞에선 싱글남이 망설임 끝에 탈락녀를 선택, 싱글녀들의 굴욕전이 펼쳐진 것. "나를 안 좋아할 거 같은 느낌을 받았다", "기가 세 보인다" 등의 이유로 두 싱글남은 각각 싱글녀 4명과 2명을 탈락시켰다. 굴욕을 맛 본 싱글녀들은 방해공작과 독설을 퍼부으며 소심한 복수를 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두 싱글남 중 2명을 떨어뜨린 싱글남이 커플 매치에 성공한 점도 눈길을 끌고 있다고. 새 규칙이 커플 매치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 지는 더 두고 봐야 알겠지만, 싱글남들이 고도의 전략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앞으로 펼쳐질 <러브스위치> 커플 매치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