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섭, 최여진 "잠자고 있는 당신의 근육을 깨워드릴게요"강지섭, 최여진 "잠자고 있는 당신의 근육을 깨워드릴게요"

Posted at 2011. 4. 15. 20:43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XTM) 연예계 대표 절대 몸짱 스타 탤런트 강지섭과 최여진이 잠들어 있는 2,500만 대한민국 남성들의 근육을 깨워줄 'TV 퍼스널 트레이너'로 변신에 나선다.


남성의 'Health & Fitness'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전달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남성 피트니스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XTM '다이내믹 짐쇼(Dynamic GYM Show)' <절대남자>의 MC로 발탁된 것. 26일(화) 밤 12시 첫 방송.

190cm에 가까운 훤칠한 키에, 탄탄한 근육질 몸매의 소유자 강지섭은 연예계 소문난 '몸짱' 연기자. '식스팩 종결자'라는 별명답게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완벽한 몸매로 여심을 흔드는 연기를 선보이며 2030 남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아왔다. 슈퍼엘리트 모델출신 연기자 최여진도 발레와 재즈댄스 등으로 다져온 건강미 넘치는 매력적인 몸매로 대한민국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

강지섭과 최여진은 대한민국 상위 1% CEO들의 홈트레이너로 유명한 대한민국 최고의 퍼스널 트레이너 '사이먼'과 호흡을 맞춰 속근육을 만드는 기본적인 운동법부터 복부, 엉덩이, 가슴, 허벅지, 팔 등 남성의 몸 구석구석의 근육을 만들어주는 체계적인 13주 운동법을 전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대형 피트니스 센터와 같은 스튜디오에서 몸짱을 꿈꾸는 100인의 '절대남'과 함께 인터랙티브한 운동법 시연과 토크로 13주 동안 국내 최대 규모의 '짐쇼(GYM Show)'를 펼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구성된 독특한 컨셉의 코너들도 남성들의 눈길을 끈다. 먼저 '사이먼의파워트레이닝' 코너에서는 트레이너 사이먼이 직접 100인의 '절대남'들을 코칭하며 방송을 보는 시청자도 따라할 수 있는 리얼타임 운동법들을 전한다. 그리고, '절대100 Q&A'코너에서는 트위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받은 질문과 '절대남'들의 궁금증을 바탕으로 함께 토크를 펼치며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운동 정보들을 제공한다. 또 '퓨전 트레이닝'코너에서는 킥복싱을 이용한 전신트레이닝과 같은 실생활에서 운동 기구 없이 쉽게 할 수 있는 운동법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절대남자>의 장재석 PD는 "강지섭과 최여진은 남다른 노력과 철저한 자기 관리를통해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최고의 몸짱 스타들이다"며 "100인의 '절대남'과 함께 남성을 위한 피트니스의 모든 것을 전하며 매주 화요일 밤 시청자의 안방을 최고의 짐(GYM)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XTM의 국내유일 남성 피트니스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다이내믹 짐쇼 <절대남자>는 오는 26일(화)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밤 12시 남성들의 안방을 찾을 예정이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