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와이드연예뉴스> 양파 "윤두준은 부동산 아저씨 웃음 가져"<Mnet 와이드연예뉴스> 양파 "윤두준은 부동산 아저씨 웃음 가져"

Posted at 2011. 4. 20. 16:40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Mnet) 4년만에 앨범을 발표하고 가요계로 컴백한 가수 '양파'가 비스트 '윤두준'이 '부동산 아저씨' 웃음을 가졌다고 전했다.


양파는 이번 앨범 수록 곡인 '본 아뻬띠'를 윤두준과 함께 불러, 화제가 모았었다.

이에 대해 양파는 "어린 친구들에게 내 노래를 알리고 싶었다. 그래서 아이돌 가수 중 로맨틱 가이가 누구인지 찾았고, 프로듀서와 소속사 친구들에게 의견을 물으니 그게 바로 남친돌로 유명한 '윤두준'이었다"며 "함께 부른 노래가 사랑을 노래하는 두 남녀의 이야기라 혹시라도 어린친구들에게 혼나지는(?) 않을까 걱정도 했었다"고 전했다.

이어서 노래 녹음 중에 있었던 에피소드도 공개했는데.

양파는 "윤두준이 불평 한 마디 없이 너무나도 성실하게 해서 놀랐다. 그런데 알고보니 그때 무척이나 긴장을 했었다고 하더라"며 "특히 웃을 때 모습이 '부동산 아저씨' 같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의 다양한 이야기 등 오랜만에 가요계로 컴백한 심정에 대해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전했다.

Mnet<와이드 연예뉴스>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주 오후 5시 Mnet서 방송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