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 웨딩의 모든 것! 온스타일 '세기의 결혼식' 스페셜 방송!로열 웨딩의 모든 것! 온스타일 '세기의 결혼식' 스페셜 방송!

Posted at 2011. 4. 25. 12:41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온스타일)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영국 윌리엄 왕자의 결혼식을 앞두고, 그들의 풀 러브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이 영국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의 결혼식 생중계를 앞두고, 그들의 첫 만남부터 연애, 약혼, 결혼준비 과정들을 모두 총정리할 수 있는 스페셜을 마련한 것. <윌 & 케이트 : 세기의 로맨스>, <윌 & 케이트 : 로열패밀리의 약혼식>, <시크릿 of 로열 브라이드> 등 스페셜 다큐 3편과 비운의 다이애나비의 결혼생활을 담은 스페셜을, 25일(월)부터 28일(목)까지 4일간 오후 4시 각 1편씩 방송한다.

먼저 25일(월)에는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의 첫 만남부터 10년의 연애 스토리를 담은 <윌 & 케이트 : 세기의 로맨스>가 방송된다. 2001년 스코틀랜드 명문인 세인트 앤드류스 대학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이 6개월간의 헤어짐, 재결합 이후 예비왕실 가족으로 공식석상에 자주 등장하기까지 긴 연애과정을 한눈에 총정리할 수 있는 기회. 350년만의 평민의 왕실 입성으로 화제를 낳고 있는 케이트가 미래의 왕비로 영국 왕실은 물론 국민 모두에게 인정을 받기까지의 모습들을 낱낱이 분석해본다.

이어 26일(화)에는 <프린세스 다이애나 스페셜>이 전파를 탄다. 1997년 36세의 나이에 교통사고로 사망한 영국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생전 모습들을 담은 스페셜 다큐. 윌리엄 왕자의 어머니이자, 결혼을 앞둔 케이트 미들턴과 마찬가지로 평범한 집안 출신의 왕세자비로 전세계인의 집중 관심을 받았던 그녀의 일생을 돌아볼 예정이다. 20세에 12세 연상의 찰스 왕세자와 결혼, 현대판 신데렐라의 탄생으로 전세계인의 주목을 받았으나, 사랑없는 결혼생활과 계속되는 폭식증과의 전쟁, 남편의 오랜 외도로 피폐해졌던 그녀의 결혼생활을 되짚어본다고. 이후 전개된 그녀의 외도와 대형 스캔들, 별거와 치열한 공방전 등 그녀가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나기까지 모습들을 다시금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27일(수)에는 <윌 & 케이트 : 로열 패밀리의 약혼식>이, 28일(목)에는 <시크릿 of 로열 브라이드>가 차례로 안방 시청자들을 찾는다. <윌 & 케이트 : 로열 패밀리의 약혼식>에서는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의 어린 시절 성장과정부터 친구와 가족, 지인들을 통해 들어보며, 로맨틱한 두 사람의 약혼 스토리도 공개된다. 이어 <시크릿 of 로열 브라이드>에서는 유명한 패션모델이자 영국 왕실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전하는 29일 펼쳐질 두 사람의 결혼식에 대한 모든 것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 웨딩케익, 웨딩카, 신혼여행지, 예물 등 왕실의 결혼식 준비과정부터 왕실의 결혼식 이후 치러지는 피로연과 각종 파티들까지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온스타일 하나영 편성 PD는 "세기의 결혼식을 앞둔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의 성장기부터 약혼, 결혼준비 과정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그들의 결혼식 이후까지도 미리 가늠해볼 수 있는 재미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별 편성된 프로그램을 통해 29일 생중계되는 결혼식의 재미가 배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온스타일은 25일(월)부터 28일(목)까지 특별한 결혼식을 소재로 한 다양한 영화들도 특집 방송한다. <프린세스 다이어리>, <27번의 결혼 리허설>, <신부들의 전쟁>, <마법에 걸린 사랑> 등 4편의 영화가 차례로, 매일 오후 5시 각 1편씩 전파를 탈 예정이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