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 XTM <주먹이 운다> OST 공개!'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 XTM <주먹이 운다> OST 공개!

Posted at 2011. 4. 25. 12:48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XTM) 브라운아이드소울(이하 브아솔) 영준이 참여한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었다!


R&B 지존 브아솔 영준이 '브리티시 록'이란 장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해서 화제가 된 신곡 '이제'가 25일 0시 출시됐다.

이번 곡은 국내 유일 남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XTM의 '남성 로망 실현 프로젝트'로 25일 밤 12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주먹이 운다>에서 공개되는 메인 테마 곡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먹이 운다>는 남성의 로망인 '격투'를 주제로 도전자들의 감동적인 승부를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며, 합창을 통해 멋진 도전을 펼쳐 보였던 개그맨 윤형빈과 노래하는 파이터 서두원이 MC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브아솔 영준은 격투 프로그램에 맞게 록의 장르를 입혀 직접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인간에 내재된 본성에 대한 인내와 표출의 양면을 모두 담고 있다는 프로그램의 컨셉트를 노래에 담고자 했다는 후문이다.

특유의 남성적 매력 보이스가 프로그램 전체 분위기와 잘 어우러졌다는 평을 받고 있는 이번 곡을 통해, 영준은 R&B, 힙합에 이어 록 장르까지 섭렵하며 장르의 한계를 넘나드는 대한민국 대표 남성 보컬로의 입지를 굳힐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앨범을 기획한 CJ E&M 음악공연사업부문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는 이례적으로 심혈을 기울인 고품격 음원이 출시된다. 향후 <주먹이 운다>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 남성 보컬리스트의 연이은 참여가 이뤄질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26일 공개될 티저 영상은 XTM과 Mnet을 비롯한 CJ E&M 계열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XTM의 '심장을 울리는 한 방!' <주먹이 운다>는 오는 25일(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밤 12시에 남자들의 안방을 찾을 예정이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