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CM송 가수 '이용신', 첫 단독 콘서트 계획해 '눈길'성우-CM송 가수 '이용신', 첫 단독 콘서트 계획해 '눈길'

Posted at 2010. 9. 4. 01:19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성우-CM송 가수'인 '이용신'의 모습이다. ⓒ블랙씰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성우-CM송 가수 이용신과 블랙씰 뮤직 엔터테인먼트는 10월 9일(토) 저녁 6시 홍익대학교 앞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연다고 밝혔다.

이용신의 대표작이라 불리는 2004년 투니버스에서 방영한 '달빛천사(원제: 만월을 찾아서)'는 심각한 목질환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수가 되고 싶어하는 한 소녀 '루나' 역 을 맡아 '나의 마음을 담아', 'New Future', 'Myself', 'Eternal Snow' 등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모든 노래를 완벽히 소화해 엄청난 인기를 얻었으며,  단독 콘서트 이전에 이미 이벤트 '투니버스 데이'에서 3만 명의 인파 앞에서 그 노래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2009년 열린 '한일 애니송 페스티벌'에서는 한국 대표 애니송 가수로 참여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자신의 이름을 내새워 여는 첫 공연이기도 해 의미가 깊다.

성우 데뷔 전 강변가요제에서 인기상을 받은 기록도 보유하고 있는 이용신은 '달빛천사' 관련곡 이외에도 '캐릭캐릭 체인지'의 주제가 '또 다른 나', '나루토'의 주제가 '오직 너만이' 등 다양한 히트 애니송들을 선보였으며, CM송 가수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그 밖에도 성우 이용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라디오 생방송 '핑키밀키럭키(Pinky Milky Lucky)'에서 DJ를 함께 맡고 있다.

이번 이용신의 단독 콘서트에서는 인기 애니송들 이외에도 고전 만화 주제가, CM 히트송 메들리 등의 특색 있는 코너들도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양정화', '김장', '류점희', '정유미', '현경수' 등 인기 동료 성우들이 게스트로 참여하여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 대한 최신 정보는 주최사인 블랙씰 뮤직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성우 이용신 공식 홈페이지 '오픈 다이어리(Open diary)'에서 콘서트 진행 상황을 확인 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