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맥스, 새 학기 맞아 '나루토2' 전격 방영 기획애니맥스, 새 학기 맞아 '나루토2' 전격 방영 기획

Posted at 2013. 8. 28. 09:07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나루토2' 프로그램 모습이다. ⓒ애니맥스 제공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신학기가 시작되는 9월, 어린이들이 새 학기를 활기차게 맞이할 수 있도록 소년만화의 최고봉 '나루토'의 두 번째 이야기를 전격 방영한다.

9월 2일(월)부터 매주 월요일~목요일 오후 7시에 새롭게 방영되는 '나루토2'는 몸 속에 구미호가 봉인된 닌자 학교의 초특급 문제아 '나루토'가 최고의 닌자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이번 '나루토2'에서는 지난 시즌 1기에 이어 중급 닌자 시험에 도전하는 나루토의 모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나루토의 스승이자 전설의 닌자 '지라이야'가 등장해 새로운 술법을 전수하는 등 보다 더 새롭고 화려해진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지난 1999년 단행본으로 시작된 '나루토'는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해외 30개국에 발행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만화책의 인기와 함께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비롯해 극장판, 비디오 게임으로도 제작돼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와 함께 마니아를 형성하고 있는 화제작이다.

한편, 애니맥스는 '나루토2' 방영을 기념해 '나루토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나루토2' 본방시간에 나오는 퀴즈를 보고 모바일을 통해 정답을 맞추는 이벤트로 오는 30일(금)부터 애니맥스 공식 홈페이지와 방송을 통해 진행된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새롭게 시작되는 2학기를 맞아 아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심어줄 수 있는 애니메이션 '나루토'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특별 편성하게 됐다"라며 "재미는 물론 감동까지 선사하는 '나루토'의 신규 에피소드로 어린이들이 즐거운 새 학기를 시작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애니맥스의 '나루토2' 이벤트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