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맥스, 추석 특집 애니메이션 방영 기획애니맥스, 추석 특집 애니메이션 방영 기획

Posted at 2013. 9. 9. 12:07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추석 특집 애니메이션 모습이다. ⓒ애니맥스 제공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민족의 대 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16일(월)부터 22일(일)까지 연휴 기간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추석 특집 애니메이션을 방영한다.

코미디에서부터 액션, 모험, 스포츠, 추리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애니메이션들로 다채롭게 구성된 이번 특집은 새롭게 선보이는 '라바2'를 비롯해 '나루토2'와 '비트파티' 등 신작 애니메이션을 몰아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날아라 호빵맨3', '은하로 킥오프', '더 무비 케이온' 등 독점 방영작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16일(월)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라바2'는 어린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대에게 사랑 받고 있는 화제의 애니메이션이다. 귀엽고 발칙한 애벌레 두 마리 '레드'와 '옐로우'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슬랩스틱 코미디 형식으로 풀어낸 '라바2'는 연휴기간 매일 오후 3시에 방영된다.

이번 '라바2'는 주인공 '레드'와 '옐로우'가 하수구를 벗어나 작고 오래된 주택을 무대로 벌이는 새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다. 피자, 통닭, 치즈 등 음식을 탐내다 위기에 처하기도 하고, 닥스훈트, 앵무새, 카멜레온과 같은 애완동물들에게 쫓기기도 하는 등 새로운 곳에서 펼쳐지는 소동들이 유쾌하면서도 코믹하게 그려져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바2'에 이어 오후 3시 20분에는 개성만점의 다섯 마리 비트(Beet)들이 꾸미는 뮤지컬 코미디 애니메이션 '비트파티'가 방영된다. 냉장고 안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대사가 아닌 음악과 소리로만 표현하는 '비트파티'는 한국콘텐츠진흥원 '2012년 글로벌 캐릭터 상품 개발지원 사업'에 선정된 수작이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어 온 가족 모두에게 흥겨운 시간을 선물한다.

연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18일(수) 오후 4시부터는 말썽쟁이 닌자 '나루토'의 성장기를 그린 '나루토2' 몰아보기 특집이 마련됐다. 지난 2일 첫 방영을 시작한 '나루토2'를 추석연휴 기간에 모아볼 수 있는 시간이다.

더불어, 20일(금) 오후 9시 30분에는 국내 TV 채널 최초로 방영하는 '더 무비 케이온'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음악을 소재로 하고 있는 '케이온'은 졸업을 앞둔 주인공들이 유명 뮤지션들의 고향인 영국 런던으로 떠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다. 여고생들의 귀여운 일상을 코믹하면서도 잔잔한 감동으로 그려내 연휴의 즐거움을 더한다.

이 밖에도 애니맥스 독점 방영작인 '날아라 호빵맨'을 비롯해 최고의 추리 애니 '명탐정 코난', 스포츠 애니의 진수 '은하로 킥오프' 등 인기 애니메이션의 스페셜 에피소드도 마련돼 추석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가족들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들로 특집 편성했다"라며 "애니맥스와 함께 민족 고유의 명절 한가위에 더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애니맥스 추석 특집 편성에 대한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애니맥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