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갓탤> 예선 결과 유출? 이색 스마트폰 어플 눈길!<코갓탤> 예선 결과 유출? 이색 스마트폰 어플 눈길!

Posted at 2011. 6. 1. 13:22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tvN) 오는 6월 4일(토) 밤 11시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감동의 글로벌 재능 오디션 tvN <코리아 갓 탤런트>의 예선 현장 에피소드들이 미리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6월 1일 일부 기능이 추가된 프로그램 공식 어플리케이션에서 최강 심사위원단의 심사평 어록들이 공개된 것. 아이폰 버전과 안드로이드 버전 모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칼린, 송윤아, 장진 등 <코리아 갓 탤런트>의 최강심사위원단이 예선 현장에서 지원자들에게 전했던 재미있는 심사평들이 고스란히 오디오 파일로 담겨있다. 때로는 날카롭게, 때로는 재치 넘치게, 때로는 감동에 벅찬 현장의 느낌이 심사평에 그대로 묻어나는 것. 흥분한 기색이 역력한 박칼린, 부드러운 목소리로 안타깝게 탈락을 전하는 송윤아, 특유의 유머와 재치를 발휘하는 장진 등 유쾌한 현장 분위기 속에서 심사위원들은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 입담을 발산한다고.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심사평이 미리 공개되자,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도대체 어떤 재능을 가진 지원자들이 등장해 심사위원들로부터 이러한 평가를 받아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것. 프로그램 게시판에는 "심사위원들의 평가만으로도 정말 다양한 지원자들이 나타난 것 같다", "도대체 어떤 재능을 가진 사람들이었는지 첫방송까지 도저히 기다릴 수 없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고.

특히, 함께 업로드된 지역 예선 예고 영상과 심사평 사운드 파일을 자신들의 트위터와 페이스북, 블로그로 퍼가며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tvN <코리아 갓 탤런트>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제공되고 있는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T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tvN 측은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대한민국의 전 국민이 보다 가깝고 쉽게, <코리아 갓 탤런트>를 즐기고 그 감동을 함께 전달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기능을 추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 갓 탤런트(Korea’s Got Talent)>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얼리티 '갓 탤런트(Got Talent)'의 프로그램 포맷을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Frementle Media)社로부터 정식으로 구매, 제작하는 오리지널 한국버전.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코미디, 마술, 댄스, 악기 연주, 성대모사 등 한계가 없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리얼리티다. 준결승에 진출한 모든 참가자들은 세계적인 음반사인 소니뮤직과 계약 기회를 갖게 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원과 최첨단 크로스오버 차량이 주어진다. 카리스마 음악감독 박칼린, 따뜻한 감성의 국내 최고의 여배우 송윤아, 사람 냄새나는 스토리로 대한민국을 웃고 울리는 영화감독 장진이 심사위원을 맡았으며, 노홍철과 신영일이 MC로 활약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