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맥스, 최신 애니 '골판지 전사 워즈' 첫 선보인다애니맥스, 최신 애니 '골판지 전사 워즈' 첫 선보인다

Posted at 2013. 12. 2. 11:01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골판지 전사 워즈' 프로그램 모습이다. ⓒ애니맥스 제공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오는 5일(목)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로봇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최신 애니메이션 '골판지 전사 워즈'를 첫 선보인다.

'골판지 전사'는 일본의 유명 게임회사 LEVEL-5에서 발매된 동명의 PSP용 역할 수행 게임(RPG: Role Playing Game)을 원작으로 한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애니메이션과 게임의 인기에 힘입어 6개월 만에 프라모델 완구가 200만개 이상 팔리는 등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방영되는 '골판지 전사 워즈'는 '골판지 전사' 세 번째 시리즈로, 2055년 LBX 플레이어 양성특수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주인공 '황찬우'가 최고의 'LBX 플레이어'를 꿈꾸며 플레이어 양성 학교에 입학하고, 그 곳에서 자신과 같은 꿈을 가진 친구들을 만나 우정을 나누며 성장해가는 이야기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주인공의 친구들로 '손유진', '서준수', '마지원' 등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고 '도트 페이서', '발 스파로스', '오베인', '건터 이젤파' 등 새로운 LBX 모델들이 소개되면서 기존 시즌보다 한층 더 역동적인 스토리와 화려한 볼거리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9일(월) 오전 10시부터는 4대의 또봇 자동차들이 합체해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열 세번째 '또봇' 시리즈 '천하장사 쿼트란'이 매주 월~화요일 방영되며, 매주 수~목요일 오전 10시에는 실제 완구인형 '쥬쥬'를 소재로 제작한 인기 애니메이션 '치링치링 시크릿쥬쥬4'가 방영 예정이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애니맥스는 12월을 맞아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전하기 위해 신규 프로그램을 특별 편성했다"라며 "'골판지 전사 워즈'를 비롯한 다양한 신작들과 함께 올 겨울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애니맥스 12월 신작에 대한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