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 연예인들, 공채개그맨 출신 <코갓탤> 김홍준 응원 봇물!동료 연예인들, 공채개그맨 출신 <코갓탤> 김홍준 응원 봇물!

Posted at 2011. 6. 18. 13:05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tvN) 감동의 글로벌 재능 오디션 <코리아 갓 탤런트>에 감동적인 응원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tvN <코리아 갓 탤런트>에 지원한 SBS 공채개그맨 출신 ‘김홍준’에게, 개그맨 한민관에 이어 '잭슨황' 황영진, 양세형 등 개그맨들은 물론, 하하와 박슬기 등도 열띤 응원을 보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들의 트위터를 김대훈, 최기섭, 윤성한 등 동료개그맨들이 또다시 RT하면서 관심이 더욱 모아지고 있다.

양세형은 지난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개그맨 김홍준이 내일 코리아갓탤런트에 나온다구 합니다. ㅋㅋ 내일 본방사수들 해주시구 응원 부탁드립니다. 김홍준 화이팅!!"이라며 응원을 전했다. 이어 지역 예선 현장에도 함께하며 두터운 우정을 과시했던 개그맨 황영진도 "저의 영원한 절친 개그맨 김홍준이 내일 코리아 갓 탤런트에 나옵니다. 제가 그 자리에서 봤는데 홍준이 일일 할 것 같습니다. 김홍준 많은 응원부탁 드려요. 세상에서 가장 웃긴 놈입니다"라고 재치있는 응원 트윗을 날린 것.

여기에 꼬꼬마 '하하'와 '박슬기'도 가세했다. 하하는 황영진의 트윗을 RT(리트윗)하며 "화이팅! 홍준이! 더불어 잭슨황! 개그맨들 화이팅!!"이라고 덧붙이며, 김홍준에 응원을 전했다. 이어 박슬기는 "우아아아! 내 팅구 홍준이~^^ 드뎌 나오능구나>_< 멋져부러!! 고심하며 기다려오던 무대인만큼 너의 기량을 맘껏 펼치렴! 너 김홍준이자낭ㅋㅋㅋ"라고 열렬한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이어 "칼린쌤은 우리같이 퐈이팅넘치는 애들 좋아하셔~ 그치만 적당히 퐈이팅넘쳐야할텐데 ㅋㅋㅋ"라며 재치있는 코멘트를 덧붙이기도.

동료 연예인들의 잇따른 응원 열기에 누리꾼들은 마음까지 훈훈해지고 있다는 반응. 건강상의 이유로 방송활동을 중단했다가 재기를 위해 코갓탤에 도전장을 내민 김홍준의 사연에 안타까워하던 이들이,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열기에 가세하며 김홍준을 향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스타들의 트윗은 누리꾼들을 통해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으며, 꼭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김홍준을 비롯 서울과 부산 지역 예선에 참여한 지원자들의 열띤 도전이 펼쳐지는 <코리아 갓 탤런트> 3회는 오는 18일(토) 밤 11시 방송된다.

<코리아 갓 탤런트>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얼리티 '갓 탤런트(Got Talent)'의 프로그램 포맷을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Frementle Media)社로부터 정식으로 구매, 제작하는 오리지널 한국버전.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코미디, 마술, 댄스, 악기 연주, 성대모사 등 한계가 없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리얼리티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원과 최첨단 크로스오버 차량이 주어진다. 카리스마 음악감독 박칼린, 따뜻한 감성의 국내 최고의 여배우 송윤아, 대한민국을 웃고 울리는 영화감독 장진이 심사위원을 맡았으며, 노홍철과 신영일이 MC로 활약하고 있다.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은 미방영분은 tving(www.tving.com)에서 볼 수 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아름다운 목소리로 꿈을 키운 '최성봉', 기발한 아이디어로 안방에 폭소를 선사한 립싱크 여고생 그룹 'IUV',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는 실력으로 원조 댄스 황제 '장우혁'도 사로잡은 팝핀 여고생 '주민정', 10대 소년의 미성을 가진 50대 청국장 전문점 사장 '성규징' 등 재능있는 지원자들로 벌써부터 화제를 낳고 있다. 지난 4일 첫방송에 이어 11일 방송된 2회 역시 평균 2.321%, 최고 3.411%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2주연속 동시간대 1위에 올라 토요일 밤 최강자로 자리를 잡았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