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기코> 김진표, 월드스타 '스티그'와 인증샷 공개!<탑기코> 김진표, 월드스타 '스티그'와 인증샷 공개!

Posted at 2011. 6. 30. 15:27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XTM) 오는 8월 론칭 예정인 지상 최대 자동차 버라이어티 XTM <탑기어 코리아>(이하 <탑기코>)의 MC 김진표가 월드스타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트위터에 올려 화제다.

김진표가 찍은 인증샷의 주인공은 바로 전 세계 170여 개국에 방송되고 있는 세계적인 자동차 쇼 '탑기어'의 공식 테스트 드라이버인 '스티그'.

'탑기어'의 마스코트이자 미친 존재감으로 유명한 '스티그'는 흰색 헬맷과 드라이버 수트를 트레이드마크로 단 한 마디의 대사 없이 오직 운전만으로 자동차를 평가하며 자동차 쇼계의 월드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그의 랩타임이 자동차를 평가하는 기준이 되기에 그의 신상은 철저히 베일에 가려져 있으며 일부 자동차 회사가 그의 신상을 알아내려고 탐정을 고용한 것은 유명한 일화 중 하나. 특히 얼마 전에는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하는 장면이 찍힌 동영상이 포털사이트에 공개되며 25,000건을 넘는 조회수와 함께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김진표는 자신의 트위터에 “한국에 이분이 오셨습니다! 스티이이이이이그!"라는 멘션과 다소 긴장(?)한 듯한 표정으로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스티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이에 트위터 유저들도 "최고의 신비주의 멋지닷!", "얼굴은 봤나요?", "진짜 스티그 입국한 게 맞구나…얼마 전에 공항에서 저러고 입국했는데" 등의 반응을 보이며 수 없이 리트윗해 관심과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XTM <탑기코> 관계자는 "얼마 전 입국한 '스티그'가 <탑기코> 팀과 함께 촬영을 시작했다. 앞으로 선보일 그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XTM이 선보일 지상 최대 자동차 버라이어티 <탑기어 코리아>는 오는 8월 방송될 예정이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