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바디' 김사랑-이태임, '잇시티'서 뉴욕 스타일 대공개!'어메이징 바디' 김사랑-이태임, '잇시티'서 뉴욕 스타일 대공개!

Posted at 2011. 7. 7. 14:15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올'리브) 대한민국 상위 1% 몸매로 꼽히는 김사랑, 이태임의 어메이징한 뉴욕 스타일이 공개된다. 푸드 라이프스타일채널 올’리브의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 <잇시티-Find Your Taste>에서 뉴욕을 찾은 두 사람이 개성 넘치는 건강미를 선보이며 매력 대결을 펼치는 것. 김사랑과 이태임 편으로 나뉘어 오는 9일(토)부터 2주간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잇시티-Find Your Taste>는 올'리브와 T.G.I.프라이데이스가 함께 제작한 브랜디드 프로그램. T.G.I.프라이데이스의 모델인 김사랑과 이태임이 각각 푸드에디터와 파티플래너로 변신해 뉴욕의 맛을 찾아 나선다.

9일 방송되는 김사랑 편에서는 스페셜 에디터로 임명 받은 김사랑이 뉴욕의 곳곳을 직접 돌아 다니며 시청자들에게 리얼한 맛을 소개한다. 세계인의 주방으로 불리는뉴욕의 음식 트렌드를 알기 위해 뉴욕 레스토랑의 거장 ‘드류 니에포렌’과 직접 만나 인터뷰를 나누고, 살아 있는 생명체는 먹지 않는 것으로 최근 뉴욕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비겐’ 스타일 푸드 전문점도 방문해본다.

또한 뉴욕에서 대중적으로 가장 각광받고 있는 트렌드 중 하나인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를 취재하면서 뉴욕스트립 스테이크를 맛보기도 한다.

이밖에도 판매자들이 직접 재배한 유기농 야채와 과일을 구입할 수 있는 '그린마켓'을 둘러보고, 2년 연속 뉴욕 라이징 스타 셰프로 선정된 '존 프레서'의 요리 비법도 들어본다.

특히, 김사랑은 10여 벌의 옷을 갈아입는 등 촬영에 열정적으로 임하며 뉴욕에서도 특유의 스타일리쉬한 자태로 눈길을 끌었다고. 건강미 넘치는 매력과 유창한 영어로 맛과 멋의 천국 뉴욕을 누비며 현지인들을 완전히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16일에는 파티플래너로 변신해 뉴요커들을 매혹시킨 이태임을 만나볼 수 있다. 주어진 3일 안에 자신의 이름을 건 파티를 개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지는 것. 마이크로 소프트 이벤트 프로듀서를 만나 파티 기획에 대한 조언도 듣고, 친환경주의 푸드를 추구하는 레스토랑에서 파티를 위한 음식과 와인에 대한 강습을 받는다. 그뿐 아니라 T.G.I.프라이데이스의 매력 넘치는 바텐더들에게 칵테일쇼도 배우고 클럽을 둘러보며 파티 음악 트렌드에 대한 조사도 하는 등 미션 수행을 위해 짧은 시간 동안 바쁘게 움직이는 이태임의 도전기가 펼쳐진다.

또한 뉴욕의 각광받는 신진 디자이너 마이클 엔젤의 작업실을 방문해 뉴욕의 파티룩 트렌드도 알아본다. 마이클 엔젤은 아름다운 외모뿐 아니라 사람들과 어울리길 좋아하며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의 이태임이 마음에 든다며 직접 제작한 파티 의상을 흔쾌히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잇시티-Find Your Taste>는 올'리브를 시작으로 CJ E&M의 채널 스토리온, 온스타일, XTM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