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수진, '내 얘기야' 소리 없이 강한 상승세가수 박수진, '내 얘기야' 소리 없이 강한 상승세

Posted at 2014. 3. 21. 13:23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괴물신인 가수 박수진이 소리 없이 강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14일 디지털 싱글 데뷔 곡 '내 얘기야'를 발표 하고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한지 일주일만에 11위로 진입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박수진은 대형 기획사 아이돌 가수도 아닌, 솔로 여가수가 데뷔 일주일 만에 가요 순위 프로그램 11위에 오른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이어 타 오디션 프로그램 준우승자 프리미엄에 가요 순위 프로그램 출연과 데뷔 전부터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한 박수진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강산애의 '라구요'를 감정, 목소리, 가창력 삼박자를 갖춘 무대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 시키며 대중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이후 자신의 첫 데뷔곡인 '내 얘기야'를 여유롭고 완숙미가 돋보이는 무대로 잘 소화하고 있다. 가슴 저미는 절절한 가사의 노래를 자신의 이야기인 듯 진심으로 불렀다.

안정된 가창력과 풍부한 표정연기 등은 이제 갓 스물살 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완성도가 높았다. 특히 감정을 고조시키는 고음은 박수진만의 '필'이 느껴졌다. 박정현·거미·알리 등의 뒤를 잇는 여성 디바로 손색이 없다는 가요계의 평이다.

대형 가수들의 잇단 컴백 과 섹시컨셉이 난무하는 가요계에서 실력파 신인 박수진이 대형 디바로 성장할 수 있을지 가요계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박수진의 데뷔곡 내 얘기야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용감한 형제와 메인 프로듀서 별들의 전쟁, 미쓰리의 공동작품이다. 피아노와 EP의 선율이 곡 전반에 흐르는 감성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한편 박수진은 데뷔곡 '내 얘기야'로 오는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