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불후의 명곡-이선희' 편에 재출연박수진, '불후의 명곡-이선희' 편에 재출연

Posted at 2014. 3. 29. 17:11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실력파 신인 박수진이 '불후의 명곡' 이선희 편에 출연해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17일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역대 최강 라인업으로 주목받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전설 이선희 편에 신인가수 박수진이 경합자로 합류해 촬영을 마쳤다.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이선희 특집에 출연 라인업이 알려지며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며 화제가 된 바 있는 방송에 박수진은 '라일락이 질때'를 선곡, 섬세한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괴물신인이라는 수식어가 무색하지 않을 만큼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며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정식 가수 데뷔를 앞둔 신분으로 박수진은 지난 설특집'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강산애의'라구요'를 자신만의 곡으로 재해석해 2승이라는 큰 성과를 거두며 화제가 된 바 있으며 2014년의 루키가 될 거라는 선배 가수들의 극찬이 이어졌다.

이후 박수진은 지난14일 데뷔 곡 '내 얘기야(My Story)'을 발표하고 각종 음악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신인답지 않은 가창력과 애절한 감정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이며 매번 출연하는 방송마다 온라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면서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전설 이선희를 향한 애정 가득한 후배가수들(박수진,임창정, 박정현, 바다, 홍경민, 윤민수와 신용재, 더원, 장미여관, 울랄라세션, 걸스데이, 알리, 벤) 의 스토리가 공개되는 '불후의 명곡' 이선희 특집은 29일, 4월 5일 오후 6시15분 2주에 걸쳐 방송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