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임주환, 노력파 면모 '열정맨'으로 등극!'런닝맨' 임주환, 노력파 면모 '열정맨'으로 등극!

Posted at 2014. 4. 7. 07:39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 4월 6일 방송 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봄 맞이 감성캠핑'을 주제로 멤버들과 7명의 게스트가 각각 짝을 이루어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임주환은 이광수와 한팀이었고 서울에서 해남 땅끝마을 캠핑장까지 이어진 레이스에서 1등을 차지하며 고급 캠핑카를 잠자리로 제공받았다.

고속버스로 이동이 결정된 임주환과 이광수에게는 휴게소 정차 시간 동안 음식을 빨리 먹고 돌아와야하는 미션이 주어졌고, 떡갈비 스테이크를 선택한 임주환은 뜨거운 음식을 재빠르게 먹어 치우며 승리를 위한 의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이러한 임주환의 노력파적인 면모는 시작에 불과했다.

음식을 다 먹은 후 밖으로 나온 임주환은 자신의 고속버스가 없어진 것을 발견, 버스를 찾기위해 주차장에 있는 비슷한  모양의 버스들을 모두 둘러보는 노력을 선보였다.

결국 자신이 타고 온 버스를 찾으며 낙오를 면했고 시청자들로부터 '열정맨'이라는 호칭을 얻게된 것. 뿐만 아니라 그는 해남버스정류장에 내린 후부터 최종 목적지인 송호리 해수욕장에 도착하기 까지 끊임없이 이어진 미션에 성실하게 임하며 마침내 1등을 차지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임주환의 노력과 열정이 결국 1등을 만들었네요!" "임주환의 예능 나들이, 레이스 1등으로 합격점이네요~" "임주환 이광수 너무 잘 어울리는 환상커플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번 '런닝맨'에는 임주환 이외에 이상화, 류승수, 김정난, 오만석, 김민종, 제국의 아이들 동준 등이 출연했다. '런닝맨' '봄 맞이 감성캠핑'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13일 오후 6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