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워5>'얼짱 트레이너' 박수희, 충격적 비포&애프터 고무줄 몸매 눈길!<다이어트 워5>'얼짱 트레이너' 박수희, 충격적 비포&애프터 고무줄 몸매 눈길!

Posted at 2011. 7. 14. 11:21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스토리온) 스토리온 <다이어트 워5>에서 활약 중인 박수희 트레이너의 고무줄 몸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이어트 워 5'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박수희의 뚱뚱한 몸매와 모두가 부러워하는 근육질 몸매가 나란히 공개된 것.

바디 휘트니스 국가대표 박수희는 '미스터 앤 미즈 코리아' 대회에서 2009년~2010년 2년 연속 바디 휘트니스 부문 우승을 차지하는 것을 비롯해 각종 휘트니스 대회를 휩쓸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휘트니스 여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알렉스, 박예진, 성시경 등 연예인들의 바디 디자이너로 활약하기도. 특히 환상적인 복근과 근육질 몸매로 '여자 숀리'라는 타이틀까지 얻었으며, 뚜렷한 이목구비로 건강미는 물론 아름다움까지 겸비한 얼짱 트레이너로 네티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다이어트 워5>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박수희 트레이너는 뚱뚱했던 과거시절을 털어놓으며, 참가자들과 특별한 교감을 나누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어렸을 때부터 과체중이었다는 박수희는 키가 작았는데도 60kg가 넘어 주위에서 ‘뚱땡이’라며 놀림을 당하는 등 스트레스 속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깜짝 털어놓은 것. 또 살이 찌는 체질 때문에 일년에 2~3번 정도는 요요현상이 와 다이어트는 이미 일상이 돼버렸다고 전했다.

참가자들에게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해 사진을 공개하게 됐다고 밝힌 박수희는 "비만으로 상처를 입어봤고, 잘못된 다이어트로 시행착오도 겪은 만큼 누구보다 <다이어트 워> 참가자들의 마음을 헤아릴 수 있다"며 "참가자들의 신체리듬에 대해 공감하고, 잘 알기 때문에 그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공감대가 형성돼 그런지 이미 참가자들과 한마음이 되어 다이어트 성공을 향해 뛰고 있다"고 전했다.

박수희 트레이너의 활약에 힘입어, 참가자들이 180도 대변신에 성공할지 기대해볼 만 하다.

오는 14일(목) 밤 12시 방송되는, <다이어트 워5> 2화에서는 두 팀으로 나뉜 12명 참가자들이 본격적인 살과의 전쟁을 펼친다. 수 년째 운동을 하지 않았던 참가자들이 체계적인 다이어트 운동을 시작하면서 맞게 되는 엄청난 시련을 극복해내는 과정이 눈길을 끌 예정. 또 첫 합숙 우승자와 탈락자가 누가 될지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2007년 첫 선을 보인 <다이어트 워>는 비만으로 고통 받고 있는 참가자들의 치열한 다이어트 대결을 그린 국내 최초, 국내 최장수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 미스코리아 출신 비만녀 '원혜정'(시즌1), 슈퍼탤런트 출신 '김정현'(시즌2), 탤런트 '이하얀'(시즌3) 등이 출연해 화제를 낳았으며, 지난 시즌4에는 12주 만에 43kg을 감량한 역대 최고 감량자 ‘최준희’를 탄생시켰다. 이번 시즌5에서는 역대 최고 상금 1억원을 걸고 12명의 참가자들이 불꽃 튀는 다이어트 대결을 펼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