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엘, 음원차트 1위 기염! '다음날' 쾌속 질주주니엘, 음원차트 1위 기염! '다음날' 쾌속 질주

Posted at 2014. 4. 17. 12:56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용감한 형제의 10주년 다섯 번째 프로젝트 싱글 '다음날'(Tomorrow)이 음원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난 16일 정오에 공개된 '다음날'은 17일 오전 9시 현재까지 음원사이트 벅스 일간차트1위,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이외에 멜론,엠넷닷컴,다음뮤직,네이버뮤직,올레뮤직 등 다른 음원 차트에서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신곡 '다음날'은 실력파 여성 솔로가수 주니엘이 부른 곡으로 슬로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이별 후 일상 속에서 자신도 모르게 술에 취해 헤어진 연인에게 전화를 걸어 울며 매달렸으나 그 다음날 기억이 전혀 나질 않는 다음날 을 이야기를 풀어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한번쯤 이별을 해봤던 사람들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다.

특히 평소 특유의 분위기와 애교가 넘치는 주니엘이 용감한 형제와 첫 콜라보 작업에서 마음 아픈 이별 곡을 애절한 목소리로 완벽히 소화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용감한 형제는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매달 1곡씩 신곡을 발표하고 있다. 총 10곡 10팀의 아티스트와 함께 발표할 예정이며.앞서 가수 겸 배우 임창정(그렇게 당해놓고)을 시작으로 포미닛(살만찌고), 애프터스쿨(일주일), 일렉트로보이즈(뱅뱅사거리)와 손을 잡고 음원을 공개했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