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시즌3' 차태현, '강호동 따라하기' 디테일이란'1박 2일 시즌3' 차태현, '강호동 따라하기' 디테일이란

Posted at 2014. 5. 26. 07:41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 KBS2 예능 '해피선데이 - 1박 2일' 차태현이 '강호동 따라잡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5월 25일 방송된 <1박 2일>에서는 충북 영동으로 ‘시즌1 첫 녹화 데자뷔 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첫 코너는 바로 '강호동 따라하기'.

당시 MC였던 강호동의 오프닝을 똑같이 따라한 뒤 가장 완벽한 사람을 뽑아 이번 여행의 메인 MC를 정하는 것이었다.

게임에 임하기 전 유독 고민에 빠져있던 차태현은, 평소 강호동의 말투와 행동을 떠올린 끝에 마침내 '강호동 완벽 빙의(?)'를 선보였다.

호동 특유의 팔을 꼬는 체스쳐와 사투리를 리얼하게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낸 것.

비록 득표수에서 데프콘에게 뒤지며 MC 선발에는 실패했지만, 강호동의 제스쳐까지 세심하게 잡아내는 차태현의 센스와 디테일은 단연 1등이었다는 평을 받았다.

이에 시청자들은 '차태현, 배우답게 예능 연기하나도 남다르네요!' 'MC선발은 실패했지만, 포인트를 캐치하는 센스와 세심함은 단연 1등!' '연기에 앞선 배우의 디테일함이란 이런 것?’ ‘차태현씨 진짜 강호동 빙의한 줄~!' '차태현표 예능연기, 역시 차태현인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