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 나나, 몸무게 깜짝 공개 '52kg''플레디스' 나나, 몸무게 깜짝 공개 '52kg'

Posted at 2014. 7. 13. 20:52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플레디스) 13일(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 룸메이트' 11화에서 나나가 몸무게를 깜짝 공개했다.

룸메이트들이 '다이어트' 이야기를 하며 몸무게를 재는 동안 옆에서 즐거워하고 있던 나나는 갑자기 몸무게를 재보자는 제안에 당황했지만 결국 '52kg'이라는 놀라운 몸무게를 공개 했다.

이날 나나가 옷을 입고 마이크를 차고 있는 상황이었음을 감안하면 실제로는 훨씬 낮은 몸무게인 셈이다. 더욱이 나나의 키가 170cm인 것을 알고 있는 시청자들은 "나나 몸매가 진짜 예쁘더니 몸무게가 저렇게 밖에 안 나가요?"라며 놀라워했다.

나나는 "운동을 해서 살이 쪘다"고 했지만 박봄은 "키도 크면서"라며 나나의 몸무게를 부러워했다.

이날 방송에서 나나는 깜짝 몸무게 공개에 이어 룸메이트 멤버들과 함께 평창으로 캠핑을 떠나면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밝은 이미지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또, 다음주 예고에서 나나는 번지점프에 도전하고 눈물을 보이는 모습이 담겨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 지고 있다.

나나는 '룸메이트'를 통해 4차원 매력녀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온스타일의 '스타일로그'의 MC로도 활동 하며 뛰어난 스타일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