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의 연인' 김혜리, 뱀파이어 미모 화제!'트로트의 연인' 김혜리, 뱀파이어 미모 화제!

Posted at 2014. 7. 15. 09:58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곰엔터테인먼트) KBS2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의 배우 김혜리가 시간을 거스르는 뱀파이어 미모로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트로트의 연인'에서 기획사 샤인스타의 이사이자 수인(이세영)의 엄마인 양이사 역할로 명품 악역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김혜리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40대라고는 믿기지 않는 방부제 미모에 매회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 김혜리는 20대도 울고 갈 매끈한 피부와 특급 V라인, 그에 더해진 격조 높은 여인의 향기로 새로운 40대 워너비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한편, 김혜리는 춘희(정은지)네 가족과의 대를 이은 숙명적 라이벌 관계를 알게 되며 본격적인 악녀 본색을 드러내고 있다.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를 경멸하는 스타 뮤지션 장준현(지현우)과 트로트에 꿈과 희망이 모두 걸려있는 소녀가장 최춘희가 만나면서 일어나는 사랑과 성장을 보여줄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월, 화 저녁 10시 KBS2를 통해 방송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