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 브랜드 '밍크래쉬', '타이니지' 표 제품 출시속눈썹 브랜드 '밍크래쉬', '타이니지' 표 제품 출시

Posted at 2014. 7. 31. 16:40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타이니지-밍크래쉬' 제품 모습이다. ⓒ소산퍼시픽 제공

걸그룹 '타이니지' 표 속눈썹 브랜드 제품 '밍크래쉬(Minklash)'가 출시한다.

(주)소산퍼시픽(대표 안익제)은 청담동 메이크업샵과 연예인 전용 프리미엄급 속눈썹을 일반 시판시장에 보급하고자 2014년 대표 키워드이며 남녀노소 폭넓게 인기를 받고있는 '응답하라 1994'의 도희는 물론 제이민, 민트, 명지 등 타이니지 멤버들의  콜라보 속눈썹 제품인 '타이니지-밍크래쉬'가  8월 5일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밍크래쉬 속눈썹 제품은 총 8가지 제품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저가제품이 주를 이루는 인조모 속눈썹이 아닌 천연모인 밍크모 속눈썹으로 특히 헐리우드 대표적 여배우들의 대표적 아이메이크업 아이템이며 실제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는 자신의 속눈썹같은 자연스럽고 풍성한 속눈썹 제품이라는게 특징이다.

대표적 제품으로는 자연스러운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때 사용하고 부담없이 사용가능한 밍크래쉬 제품중 가장 인기있는(밍크래쉬-도희 No.1호), 눈꼬리가 처져보여 착한 눈매를 표현하는(밍크래쉬-민트 No.12호), 아찔하면서도 인형같은 눈매 표현하기에 탁월한(밍크래쉬-제이민 No.21호)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가능한(밍크래쉬-명지 No. 2호)가 있다.

(주)소산퍼시픽 안익제 대표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뜨거운 인기 걸그룹 타이니지의 콜라보 속눈썹 제품이라는 점! 국내 톱스타 여배우를 넘어 헐리우드 여배우의 시크릿 아이템인 밍크래쉬 제품이라는 점!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반인에게도 시판하는 속눈썹 제품이라는 3대 강점으로, 국내 속눈썹 트렌드는 물론 향후 수출을 통한 아시아 아이메이크업 트렌드를 리드해가는 토종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다"라고 큰 기대감을 표명했다.

한편, '타이니지-밍크래쉬' 제품은 8월 초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으로 드러그스토어, 팬시점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시판될 예정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