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켠김에 왕까지' 대도서관-윰댕 방송 예고'켠김에 왕까지' 대도서관-윰댕 방송 예고

Posted at 2014. 9. 4. 10:23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온게임넷) 아프리카tv 인기 BJ이자 80만명의 구독자를 자랑하는 대도서관이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의 예능 프로그램 '켠김에 왕까지'에 출연한다.

'켠김에 왕까지'는 남녀노소 누구든 출연해서 게임을 시작하면 최종 관문(왕)을 넘어야 하는 게임 예능 프로그램.

대도서관은 이미 다양한 게임을 섭렵했기 때문에 4시간만에 주어진 미션을 모두 완수하겠다는 자신감을 보이며 켠왕 방송을 시작했다. 하지만, 장담과 다르게 왕을 깨기 위해서는 천하의 대도서관도 상당한 노력과 시간이 필요했다고 한다.

특히 답답한 플레이가 이어지자 아프리카tv 채팅창의 팬들에게 "감금을 당했다"고 하는 등 익살스런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이 밖에도 게임BJ가 이런 답답한 모습을 보일 수 없다며 제작진에게 편집을 해달라며 애교 섞인 협박을 하거나 여자친구 윰댕에게 "이렇게 못 하면서 게임 BJ를 하느냐"고 핀잔을 듣는 등 그동안 보기 힘들었던 대도서관의 모습을 방송에서 볼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대도서관과 윰댕이 함께 출연한 '켠김에 왕까지'는 오늘 (9월 4일, 목) 저녁 6시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