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프로 <토크&시티> 패션계 올킬!?패션 프로 <토크&시티> 패션계 올킬!?

Posted at 2011. 8. 17. 12:56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스토리온) 패션 프로그램 <토크&시티>가 방송 최초로 대형백화점에 동일 프로그램명을 내건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인다. 오는 8월 19일 오픈 예정인 현대백화점 대구점에 ‘토크&시티’ 편집샵이 신설,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지난 2007년 8월 첫 방송된 <토크&시티>는 패션&트렌드에 대한 실속 있는 정보들은 물론, 최신 뷰티와 인테리어 노하우 등 30~40대 여성시청자들에게 필요한 알짜 TIP들을 소개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 특히 이번 시즌5에서는 패셔니스타 '윤해영'과 깜찍한 개그우먼 '김효진', 국내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완', 가수 '채연'이 함께 호흡을 맞추며 특유의 입담과 패션감각을 자랑하며 유쾌한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번에 백화점(3층 여성캐주얼)에서 선보이게 된 '토크&시티' 편집샵에는 파슨스 출신 디자이너들이 만든 SPA브랜드 '파슨스(의류)', 왕실에 납품하는 고급원단을 사용하여 만든 여성셔츠브랜드 '빅토리아베이(의류)', 자연에서 유래된 아름다운 곡선을 이용한 아트 누보 스타일의 디자이너 슈즈 '왓 아이 원트(슈즈)' 등 그간 방송에서 소개된 로드샵 중 시청자들에게 가장 인기를 얻은 대박샵들로 엄선해 구성했다.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의 의상과 슈즈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게 된 것.

이로써 <토크&시티>는 지난해 2월 '토크 앤 시티 스타일 쇼핑북' 이름 하에 책을 출간한데 이어, 이번 오프라인 매장까지 선보이면서 패션 컨텐츠계의 '원 소스 멀티 유즈' 대표사례로 손꼽히게 됐다.

스토리온은 "<토크&시티>에 큰 관심을 갖고 있던 백화점 관계자의 러브콜과 브랜드 확장 차원에서 오프라인 사업계획을 구상하던 스토리온 측과의 합의점이 잘 맞아 떨어져 방송 프로그램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백화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현대백화점 대구점 매장입점에 이어 추후 반응에 따라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