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여왕 헤라, 한국다문화예술원 다문화 주말농장바다의 여왕 헤라, 한국다문화예술원 다문화 주말농장

Posted at 2011. 8. 19. 13:02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헤라엔터테인먼트) 한국다문화예술원(이하 한다원) 원장 헤라(원천)는 한국 멘토링협회 홍보대사 위촉 후 주말농장으로 내려와 가수 신기류이사, 윤정아 이사, 다문화분과 정혜원 위원장, 조현주 사무국장, 방글라데시 다문화가족회원 쵸립 등과 함께 8월 17일부터 18일 양일간 한다원이 운영하는 다문화가족 주말농장의 풀베기와 텃밭 고르기, 씨뿌리기를 하였다.

이날 행사는 일부 봄, 여름작물을 수확한 후 빈 공간에 상추, 열무, 배추 등 가을 작물을 준비하는 행사로 실시했다.

봄에 씨앗을 뿌려 수확한 오이, 고추, 상추, 방울토마도, 옥수수, 쑥갓 등은 회원들과 나눠 먹기도 하고, 일부 농산물은 7월 3일 황전양로원 어르신들을 방문하여 헤라원장의 즉석 노래공연과 함께 선물하였다.

한편 첨밀밀 헤라는 9월 25일 경남 김해시 진영읍 단감 밭 약 3천평의 농원에서 한국다문화예술원 회원, 대한민국 다문화예술조직위원회 회원들과 함께 단감 밭 풀베기와 감따기 행사를  계획하고 있고, 일부 수확한 단감은 소외된 독거노인 분들과 양로원에 선물할 예정이다.

행사후 헤라는 인사말을 통해 "몸소 땀 흘려서 재배한 농산물을 회원들과 함께 나눠 먹고,이웃에게 나눠 주고,친목을 다지는 이런 행사는 힘들지만 큰 의미가 있다며 더 많은 동참을 호소한다"고 말했다.

현재 3집 음반을 준비 중인 헤라는 다음 달 12, 13일 열리는 '나팔꽃 인생 송해 빅쇼' 추석특집 공연에 참여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