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 슈퍼스타K 출신 서인국, 시즌3 심사위원 윤미래로 빙의?<머스트> 슈퍼스타K 출신 서인국, 시즌3 심사위원 윤미래로 빙의?

Posted at 2011. 8. 31. 20:05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Mnet) 슈퍼스타K 출신 서인국, 심사위원 윤미래로 빙의?

30일 밤 11시 방송된 Mnet <윤도현의 머스트(MUST)>에서 서인국이 부른 윤미래의 '메모리즈'가 화제다. 현재 포털 사이트에서는 '서인국 내 인생의 메모리즈' 동영상 조회수가 수만 건에 달하며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

'메모리즈'는 슈퍼스타K 3 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인 윤미래가 부른 곡으로 흑인 여성 보컬의 느낌과 랩의 조화가 소화하기 어려운 노래에 속한다.

하지만 서인국은 <윤도현의 머스트>에서 뛰어난 랩과 노래솜씨로 색다른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고정시켰다. 슈퍼스타K 1위 이후 3년여 동안의 심정을 직접 랩으로 표현한 부분도 눈에 띄었다.

특히 눈길을 끄는 부분은 서인국이 밝힌 '메모리즈'를 부르게 된 사연.

서인국은 "메모리즈 가사가 구구절절 내가 하고 싶은 말들이다. 어리긴 하지만 세상일이 왜 잘 안 풀어지나. 하지만 절대로 포기하지 않겠다. 7전8기로 끝까지 가보겠다는 내용"이라며 "가수가 되기 위해 서울에 올라온 이후 나름 힘든 시기를 겪었다.  이 무대를 빌려 내 얘기를 한번쯤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서인국의 또 다른 음악세계를 봤다. 롱런하는 가수가 되길', '랩 듣고 눈물 나기는 처음. 넘 멋지네요' 등 흥미롭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윤도현의 머스트(MUST)>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 음악전문채널 Mnet에서 방송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